혼자가 아닌 함께, 글로벌 브랜드 (Together, Towards a Global brand)
우리는 코스메틱 분야에서 <멋지고 위대한 일>을 해내기 위해 함께 일하는 것을 가장 큰 가치로 여깁니다.
'글로벌 브랜드'를 만드는 목표는 혼자 이루기 어렵습니다. 이는 우리가 함께 도전해야 할 과제이자, 비바웨이브의 확고한 신념입니다. 우리는 동료로부터 배우며, 그 과정에서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받습니다. 동료들로부터 존경받는 것은 최고의 가치라고 믿습니다. 이런 과정 속에서 개인이나 개별 팀의 목표보다는 우리 모두의 목표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주도적 학습과 성장 (Proactive Learning and Growth)
우리는 업무에 대한 지식 및 회사에서 필요한 정보들에 대해 <주도적으로 학습하며 성장>을 추구합니다.
안주하고 정체하는 것이 아니라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과정에서 우리는 성취감을 느낍니다. 나아가, 이러한 모습은 동료들에게 큰 영감을 줍니다.
높은 기준의 전문가 정신 (Professionalism with high standard)
우리는 <탁월한 프로페셔널리즘>을 추구합니다. 업무의 마무리에 만족하는 것이 아니라 업무 퀄리티와 의사결정 능력 그리고 더 높은 성과에 대한 기준을 추구합니다.
국내 및 글로벌 시장에서 여러 사례들을 지속적으로 탐구하며 점점 더 높은 수준의 프로페셔널리즘을 지향합니다.
고객 중심 브랜드 (Customer-Centric Brand)
우리는 <고객들로부터 사랑받는 브랜드 그리고 제품>을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우리만이 좋아할 만한 결과물을 만들 수 있는 '생산자의 함정'에 빠지지 않기 위해 반복해서 되짚어봅니다.
우리의 브랜드와 제품은 고객들이 아름다움과 내러티브를 쌓아가는 것을 함께하며 도움을 주기 위하여 존재합니다.
10%의 디테일 (The Last 10% Detail)
우리는 마지막 10% 디테일에 집중합니다. 대부분의 결과물들은 마지막 10% 디테일에서 완성도의 차이가 발생한다고 믿습니다.
프로젝트의 성공 확률을 높이기 위해 디테일을 집요하게 챙깁니다. 그 지점에서 '힌스다움'은 탄생합니다.
임팩트 중심의 사고 (Impact-Centric Thinking)
우리는 가장 중요한 목표를 설정하고 임팩트를 만드는 것에 집중합니다. 5가지, 10가지 일을 완주하는 것에 집중하는 것이 아니라 임팩트를 주는 업무를 추려내어 그것에 집중합니다. '임팩트를 위한 가장 중요한 것에 집중하는 것'은 중요한 역량입니다.
업무별 중요도를 고민하여 우선순위를 추리며, 핵심적인 주제에 몰입하여 신중하게 의사결정합니다.
한 끗 다르게 생각하기 (Thinking Differently)
우리에게 '당연한 것'은 없습니다. '보통 그래왔다'는 것은 우리가 늘 경계하는 지점입니다.
창의적인 시선으로 항상 다르게 생각하여 '힌스다움'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바로 그 한 끗 차이가 시장에서 빛이 나고 우리의 고객들은 그 빛을 알아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