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린저스'의 글로벌 마케팅 (미국/일본)
• 신규 유저 확보를 위한 Paid 광고 기획 및 집행 (Meta 등)
• 광고 실험 및 유저 인터뷰를 통한 타겟 맞춤형 메시지 및 콘텐츠 기획
• 국가별 유저 여정을 반영한 풀퍼널 마케팅 (인지 > 구매 > 재구매)
□ 챌린저스 글로벌팀이 특별한 이유
• 속도 : 아침에 얘기하고, 점심에 배포하고 실험해요.
• 기준 : 팀원 모두가 욕심이 많아, 회사에서 2달을 제시해도 1달 안에 해내자고 말해요.
• 자유도 : 명확한 목표만 제시될 뿐, 모든 시도는 전적으로 글로벌 팀원들에게 달려있어요.
• 데이터 : 광고 뿐 아니라 프로덕트, 고객 등 가능한 모든 데이터를 활용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