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스마일샤크
location서울 강남구
#AWS#프리미어티어#클라우드#컨설팅#카페테리아#모바일바우처#AWS자격증#죠스바
AWS 프리미어 티어 파트너 스마일샤크 마이그레이션 , 지속적인 클라우드 최적화 지원,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클라우드 동반자
thumbnail
스마일샤크
location서울 강남구
#AWS#프리미어티어#클라우드#컨설팅#카페테리아#모바일바우처#AWS자격증#죠스바
AWS 프리미어 티어 파트너 스마일샤크 마이그레이션 , 지속적인 클라우드 최적화 지원,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클라우드 동반자
서비스 분야
-
투자 단계
-
finance누적 투자 유치액
미공개
account-group-outline전체 / 개발자
42명 / 16명
채용 공고
클라우드 세일즈 팀장 (경력) · 경력 5년 이상
CSM (Customer Success Manager) · 경력 1년 이상
콘텐츠마케터 (신입) · 신입
AWS 세일즈 매니저 · 무관
프리세일즈 엔지니어 · 경력 5년 이상
AWS
B2B 고객 TM (콜드콜) 담당 · 무관
팀원을 위한 노력해결하는 문제창업 스토리보상 및 복지투자받은 이유채용설명회근무 위치
해결하는 문제문제에 공감한다면 과정에서 몰입의 행복을 느끼실 거예요.

스마일샤크는 창업 5년만에 AWS 파트너사 최상위 등급인 Premier Tier 가 되었습니다.

2019년 12월 설립된 이후, 역사상 최단 기간 Advanced Tier 를 달성하고 Rising Star Award 를 수상하며 빠른 성장을 해오며, 클라우드 기술을 더 유연하고 접근 가능하게 만드는 데 집중하고 있습니다.

https://groupby-public-image.s3.ap-northeast-2.amazonaws.com/startups/915/1733645775/스샤 1.jpg
창업 스토리스마일샤크의 창업 히스토리와 비전을 소개합니다.
대표님 어떻게 창업하셨나요?

국내에 적지 않은 MSP 기업들이 있을텐 데도, 창업한 지 이제 1년 6개월이 지난 스마일샤크가 떠오르는 이유는 비결은 무엇일까? 장진환 대표는 “초창기에 우리가 구축한 AWS 서비스에 아무런 서비스 장애가 없었고, 이 사실이 관련 업계에 빠르게 전파되면서 급격히 성장할 수 있었다”며 얘기를 시작했다. “현재의 MSP는 클라우드 제공은 물론 관리 업무가 모두 포함된다. 그래서 모니터링이나 문제점 파악 등 노동력이 꾸준히 투입돼야 하는데, 스마일샤크는 MSP의 전반적인 부분을 AI로 구현해 효율성을 극대화하고 있다. 앞서 서비스 장애가 없었던 점 역시 AI 덕분이다”라고 배경을 설명했다.


AWS를 선택한 이유에 대해서는 AWS의 점유율과 기술력이 제일 우수하다고 본 점도 있지만, 작은 기업과 고객 하나하나의 목소리를 빠르게 잡아내 실제 서비스로 되돌려주는 사례들을 보고 결심했다고 한다. 그는 “2019년 말에 국내 기업 중 대만에 게임을 서비스하는 기업이 있었는데, 문제 파악부터 개선 점까지 1주일, 개선 후 안정화까지 2~3주밖에 걸리지 않는 것을 본 적이 있다. 이 정도 서비스라면 어떤 기업이더라도 탄탄하게 서비스를 할 수 있으리라 봤다”고 말했다.


출처: https://www.donga.com/news/It/article/all/20210520/10****-****/1

스마일샤크 어떤 회사인가요?

- Tech Support Center는 업계 평균보다 7배 빠른 속도로 정확한 클라우드 기술 지원을 제공하여, 신속하게 문제 해결을 보장합니다.

- Build Up 서비스는 인프라 담당자가 없어도, 효율적으로 클라우드 인프라를 구축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 Cloud Ops 서비스는 기존 MSP의 복잡한 절차에서 벗어나, 클라우드 환경에 필요한 핵심 요소만 구성하여 비용 절감과 안정적인 운영을 가능하게 하는 최적화된 기술 서비스입니다.

현재까지 성과

2023년 매출액 267.6억

대표님이 그리시는 미래, 비전이 궁금해요

스마일샤크는 AI MSP를 통해 모두가 클라우드를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세상을 만들어가고 있습니다.

어떤 분을 찾고 계신가요?

Cloud journey with us!

우리와 함께할 멋진 동료를 찾습니다

스마일샤크 팀은 자율적인 업무 문화를 만들기 위해 도움을 주는 사람이 되려고 빠르고 민첩하게 움직입니다.

보상 및 복지친화적인 업무환경을 확인해보세요.
매력적인 복지

장기 근속 포상 제도

오랜기간 성장에 기여를 해주신 임직원분들께 3년/5년/7년/10년 포상금+휴가 제공

카페테리아

고퀄리티 네스프레소 커피, 세상의 모든 Zero음료 그리고 다양한 스낵 제공

긴-점심시간과 식사비 제공

1시간 30분의 넉넉한 점심시간과 월 20만원의 모바일바우처 제공

최신 장비 선택권 제공

입사 시 MAC or Windows OS별 노트북을 선택

AWS 자격증 선물

입사 후 AWS 자격증을 추가 취득할 경우 소정의 선물 지급

생일자 반차 제도

연차 차감없이, 일찍 퇴근 후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

건강검진비 지원

전 임직원을 대상으로 1년에 1회 종합건강검진 실시

정기휴가 / 연차

업무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자유롭게 연차 사용

도서 구매

직무에 필요한 도서를 구매할 수 있으며 스마일샤크 도서관도 이용

경조휴가 및 경조금 지급

결혼, 자녀출산, 상조 등 경조사 휴가 및 경조금 지급

명절 선물 지급

설날, 추석을 더욱더 풍요롭게 보낼 수 있게 선물 제공

성과에 따른 인센티브

이익창출과 성과에 따라 상/하반기 인센티브 제공

팀의 분위기를 파악해보세요.
조직문화

빠른 피드백을 중시합니다

빠른 피드백은 상대방의 요청을 중요하게 여긴다는 의미입니다.

즉각 대응이 어려운 경우, 매너 있게 가능한 시간을 약속합니다.

질문을 환영합니다

스마일샤크에서는 모든 질문이 환영받습니다.

누군가에겐 새로울 수 있습니다.

어떤 질문에도 친절히 답변하며, 동료의 성장을 돕습니다.

투명하게 정보를 공유합니다

스마일샤크에서는 개인정보를 제외한 모든 정보를 투명하게 공유합니다.

정보 격차를 줄여 구성원이 스스로 학습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효율을 추구합니다

스마일샤크는 복잡함을 피하고, 간단히 개념화하여 빠르게 실행합니다.

반복 업무는 툴을 활용해 자동화합니다.

일단 시작합니다

스마일샤크는 말보다 행동, 계획보다 실천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빠르게 시작하고 실행하며 최적의 해결책을 찾습니다.

즐겁게 일합니다

스마일샤크라는 사명처럼 웃으며 즐겁게 일합니다.

끊임없이 헤엄치는 바다 속 상어처럼 언제나 성장을 지향합니다.

팀원 정보
search icon장진환 대표
클라우드를 보다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미래를 열어가겠다
근무 위치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44길 5, 대아빌딩 8층 스마일샤크
클라우드 세일즈 팀장 (경력) · 경력 5년 이상
CSM (Customer Success Manager) · 경력 1년 이상
콘텐츠마케터 (신입) · 신입
AWS 세일즈 매니저 · 무관
프리세일즈 엔지니어 · 경력 5년 이상
AWS
B2B 고객 TM (콜드콜) 담당 · 무관
logo
(주)그룹바이HR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영등포로 150 C동 908호사업자등록 : 333-88-02226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J1200020230023 | 대표 : 임진하문의 : hello_world@groupby.biz | 070-8018-7502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instagramkakaotalk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