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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크토빈스 (PAWPANG)
미국 시장에서 단일 제품으로 누적 매출 $2,000,000 달성한 글로벌 펫 케어 브랜드에서 다음 스텝을 위한 초기 팀 멤버를 찾습니다.
#PAWPANG#강아지#펫케어#애견동반출근#스타트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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핑크토빈스 (PAWPANG)
미국 시장에서 단일 제품으로 누적 매출 $2,000,000 달성한 글로벌 펫 케어 브랜드에서 다음 스텝을 위한 초기 팀 멤버를 찾습니다.
#PAWPANG#강아지#펫케어#애견동반출근#스타트업
위치
서울 서대문구
서비스 분야
반려동물
투자 단계
-
finance누적 투자 유치액
미공개
account-group-outline전체 / 개발자
1명 / -
해결하는 문제창업 스토리팀원을 위한 노력보상 및 복지팀 문화채용설명회위치
해결하는 문제

PAWPANG은 올바른 펫 케어 문화를 통해 반려동물에 대한 사회적 인식을 개선한다는 미션 아래 설립된 펫케어 브랜드입니다.

우리의 제품 강아지 기저귀 라이너(Dog diaper liners)는 기존 강아지 기저귀의 문제점으로부터 낭비되는 시간, 비용, 폐기물 문제를 해결합니다.

https://groupby-public-image.s3.ap-northeast-2.amazonaws.com/startups/783/1726208500/3.jpg
창업 스토리
Q. 핑크토빈스 (PAWPANG) 어떻게 창업되었나요?

반려동물 문화는 10년 전보다 많이 성숙해졌지만, 아직 해결해야 할 문제들도 많습니다. 개물림 사고나 유기견 문제와 같은 사회적 이슈는 여전히 증가하고 있으며, 그 근본적인 원인은 주로 ‘보호자’에게 있습니다. 우리는 양육과 훈련을 포함한 올바른 펫 케어 문화를 통해 이러한 사회적 문제를 해결할 수 있다고 믿으며 PAWPANG을 시작했습니다.

Q. 핑크토빈스 (PAWPANG) 어떤 회사인가요?

강아지 기저귀 라이너(링크)는 PAWPANG 미션의 첫 번째 마일스톤 제품입니다. 우리는 반려견을 양육하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특히 기존 강아지 기저귀의 환경적, 경제적 문제를 개선하기 위한 강아지 기저귀 라이너를 제조-수출-판매 하고 있습니다.

강아지 기저귀 라이너란?

우리나라에서는 ‘리필용 기저귀 패드’라 불리며, 여성용 팬티 라이너처럼 기저귀에 패드를 부착하여 배뇨시 패드만 교체하는 교체형 기저귀 패드입니다. 기존 강아지 기저귀 대비 65%의 비용 절감과 60%의 폐기물 감소를 실현하고, 다회용 기저귀에 비해 세탁 횟수를 90% 이상 줄여 보호자들의 시간을 절약해 주는 혁신적인 제품입니다.

Q. 현재까지 성과가 궁금해요
  • 연혁

2024년 누적 매출 $2,000,000 달성

2024년 이화여자대학교 캠퍼스타운 입주기업 선정

2023년 청년창업사관학교 13기 선정 기업

2023년 Global K-Brand Accelerator 이공이공사와 유럽시장 진출 파트너쉽 체결

2022년 연매출 5억원 돌파

2022년 수출두드림기업 선정

2021년 연매출 2억원 돌파

2021년 Amazon US 입점


  • 자금 조달

2024년 정부지원금 약 8천만 원 조달

2023년 정부지원금 약 9천만 원 조달

2023년 신용보증기금 및 중진공 총 4억 원 약정 체결


  • 매출정보

2023년 10억 원

Q. 핑크토빈스 (PAWPANG) 그리는 미래, 비전이 궁금해요

2단계 (2024~2027)

판매 채널 및 시장 확장 부문

  • 매출
  1. 2025년 30억 원 목표
  2. 2026년 100억 원 목표
  • 투자
  1. Pre-Series A ~ Series A 목표
  • 국가
  1. 일본, 캐나다, 유럽 등으로 시장 확장 계획
  2. 미국에서 PMF 검증 완료, 인접 국가인 캐나다와 Liner 제품의 성장세가 검증된 일본으로 먼저 시장 확장 계획.
  3. 추후 유럽 시장까지 확장 계획.
  • 판매 채널
  1. 미국 온라인: 자사몰, 타 오픈 마켓
  2. 미국 오프라인: 애견 호텔, 유치원, 병원, 펫 용품 전문점 등 (강아지 기저귀를 사용하는 기관에 영업)
  3. 일본 온오프라인: Amazon JP 로 진입 (Amazon US의 리뷰를 연동하여 미국의 인지도를 활용)


핵심 역량 R&D 부문

  • 브랜드 & 콘텐츠 역량
  1. 국내 유명 펫브랜드 PETHROOM의 브랜딩을 진행했던 브랜드 에이전시와의 협업으로 새로운 브랜드 아이덴티티 및 비주얼을 개발. (링크 참고)
  2. 온드미디어 채널을 적극 활용하여, 논페이드 마케팅을 진행
  • 그로스 마케팅 역량
  1. 소비자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유의미한 핵심지표를 선정. 지표 성장을 목표로한 마케팅 전략 및 퍼널 설계.
  • 제품 라인 확장
  1. Hygiene Product Line : Dog diaper liners를 기반으로 위생 제품 라인을 확장. (e.g. 오버나이트용 기저귀 라이너, 생분해성 물티슈 등)
  2. Wardrobe Product Line : Liners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다회용 기저귀부터, 케어를 위해 사용할 수 있는 웨어러블 라인으로 확장. (e.g. 다회용 기저귀(암, 수컷), 넥 칼라 등)


3단계 (2027~2029)

투자 및 스케일업

  • 투자
  1. Series A ~ B 목표
  • 국가
  1. 아랍, 남미, 동남아 등으로 시장 확장 계획
  2. 시장 현황에 따라 계획 변경
  • 판매 채널
  1. 미국, 일본, 유럽 등 대형 오프라인 마켓 (Walmart, Petco, Petsmart 입점)


제품 및 BM 확장

  • 제품라인 확장
  1. 샴푸, 린스, 탈취제 등 위생 및 라이프 스타일 제품 라인업 확대
  • BM 확장
  1. 미국 내 오프라인 데이케어 센터 설립 및 운영
  2. 캐릭터를 활용한 IP 사업 확장
Q. 어떤 분을 찾고 계신가요?

우리는 미국 시장에서 강아지 기저귀 라이너 제품 시장을 초기에 발굴하고 진입하여, 안정적인 매출(월 정기구독자 1,300명)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PAWPANG의 매출은 100% Amazon 미국 플랫폼을 기반으로 하며, 단일 제품으로 누적 200만 달러의 매출을 달성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뤄냈습니다. 이제 우리는 Amazon을 넘어 자사몰, 미국 현지 오프라인 시장, 타국가 시장으로의 확장과 제품 라인업 확대 등 스케일업을 위한 사업 계획을 수립하고 있으며, 이 여정을 함께할 인재를 모십니다.

팀원을 위한 노력
  • 업무에 집중할 수 있는 최적의 장비를 지원합니다. (MacBook, 4K 모니터, Logitech 마우스 & 키보드 지급)
  • 성장을 위한 도서 구입, 세미나, 교육 서비스 수강 등 교육비를 지원합니다.
보상 및 복지
Q. 얻을 수 있는 보상이 있나요?
  • KPI 달성에 대한 인센티브 지급
  • 6개월 단위 성과에 따른 연봉협상
Q. 복지가 궁금해요
  • 애견 동반 출근
  • 주 2회 재택근무
  • 신촌 이대 근처 뛰어난 접근성 및 대학로 맛집
  • 자유로운 휴가 사용
  • 생일자 조기 퇴근
  • 4대 보험
팀 문화
Q. 조직문화는 어떤가요?

Grit (개인과 회사의 동반 성장)

  • 끈기와 열정을 가지며, 개인의 성장과 성공을 갈망하는 팀을 지향합니다. 개인의 인생 목표와 커리어 목표를 일치 시킨 사람은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빠르게 성장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러한 개개인의 성장이 모여 회사의 성장을 가속화 합니다.

One Team

  • 우리는 하나의 팀으로서 함께 문제를 해결합니다. 이는 동료의식을 가지고 팀원을 돕는 것과 더불어 업무를 하면서 얻게되는 모든 배움을 함께 공유하며 성장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객 중심 사고

  • 회사가 망하는 이유는 기회가 없어서가 아니라, 오히려 기회가 많아서 입니다. 엉뚱한 삽질을 최소화하는 것이야 말로 회사가 빠르게 성장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우리가 집중해야 하는 것은 '고객' 뿐 입니다. 고객이 없으면 회사도 없고, 제품도 없고, 시장도 없으며 경쟁사도 없습니다. 우리의 존재 이유는 오로지 고객을 돕기 위해 존재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의사결정은 고객으로부터 시작됨을 알아야 합니다.

데이터에 근거한 의사결정

  • 안건에 대해 이야기 할 때에는 되도록 숫자(데이터)로 소통 하고자 합니다. 고객의 행동 데이터를 기반으로 이야기하고, 계획하고 실행하는 것을 지향합니다.

관계는 수평, 의사결정은 수직

  • 언제나 편하게 이야기를 나눌 수 있는 팀 문화를 지향하고, 특정 안건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때에도 반론과 개인적인 의견을 자유롭게 제시하는 커뮤니케이션 문화를 지향합니다. 다만, 의사결정은 리더가 하며, 책임도 리더가 집니다.
Q. 어떤 분들과 일하는지 궁금해요
이유준 대표
저는 4살 된 푸숑 솜이의 오빠이자 브랜드 대표입니다. 단순히 일하는 것보다 ‘왜’ 해야 하는지 그 본질에 집중하며 일을 합니다. 멋져보이는 브랜드보다는 고객의 옆에서 진심으로 고객의 문제를 해결하는 브랜드를 만들고자 합니다. 스타트업의 성장은 곧 대표의 성장이라고 믿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열심히 공부하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만약 ‘성장’이라는 키워드를 중요하게 생각한다면 커피챗 어떠세요?
위치
서울 서대문구 성산로 512-42 (대신동) 이화스타트업이룸센터 302호
채용 준비중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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