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umbnail
유쾌한프로젝트서울 강남구
#멘탈헬스케어#시드투자 30억#웰니스#Seed#Pre-A#헬스케어#SaaS#AI Agent
1000억 EXIT한 대표의 멘탈 헬스케어를 향한 두번째 스타트업 입니다.
bookmark
thumbnail
유쾌한프로젝트
bookmark
#멘탈헬스케어#시드투자 30억#웰니스#Seed#Pre-A#헬스케어#SaaS#AI Agent
1000억 EXIT한 대표의 멘탈 헬스케어를 향한 두번째 스타트업 입니다. 서울 강남구
sprout투자 단계
Seed
finance누적 투자 유치액
30억
account-group-outline전체 / 개발자
15명 / 1명
채용 공고
백엔드 개발자(4년 이상) · 경력 4~8년
bookmark
JavaScript
NodeJS
MongoDB
프로덕트 디자이너(4~8년차) · 경력 4~8년
bookmark
Figma
Adobe Illustrator
Adobe Photoshop
CEO Staff · 경력 3년 이상new
bookmark
팀원을 위한 노력해결하는 문제창업 스토리보상 및 복지투자받은 이유채용설명회근무 위치
해결하는 문제문제에 공감한다면 과정에서 몰입의 행복을 느끼실 거예요.

불면증, 우울증, 공황장애, 불안장애, 자살율은 전 세계적으로 증가하는 추세이며, 코로나 이후로 급증하고 있습니다.


대한민국의 자살율은 OECD 국가 중 압도적 1위, 그리고 노인 자살율도 1위 그런데 출생율은 세계 꼴찌!!

출생율을 챙기기전에 인구를 보존하기 위한 현대인의 마음건강 문제를 해결 합니다.


매일 비타민을 먹고 매년 종합 건강검진을 받는것처럼 마음건강을 매일 쉽게 챙길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https://groupby-public-image.s3.ap-northeast-2.amazonaws.com/startups/250/1706681534/스크린샷 2024-01-31 15.11.51.png
창업 스토리유쾌한프로젝트의 창업 히스토리와 비전을 소개합니다.
대표님 어떻게 창업하셨나요?

이전 회사를 엑싯하고 좀 쉬다가 대표, 부대표가 다시 와서 창업을 했습니다. 지금하는 유쾌한프로젝트는 우리가 스타트업을 하면서 겪었던 대인기피증, 우울증 등 정신병을 다 겪었을 후배들에게 이런 것을 치유할 수 있는 솔루션을 주고 싶어서 시작하게 됬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심리상담을 받으러 가면 정신병자라는 사회적인 시선이 있기 때문에 그런 시선을 바꿀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보자 해서 시작한 프로젝트로 유니콘을 만드는게 목표입니다.


의사 20명, 정신과 교수 3명, 대한 정신과 자살방지협회 회장님도 계시고 학원 폭력, 데이트 폭력, 가정 폭력도 다루기때문에 가정법원 부장판사 출신에 로펌 대표님들이 개인투자를 해주신 상황이며, 전문가분들의 좋은 영향력을 끼치기 위해서 모였습니다. 개인투자만 받은 상황입니다. 시드머니 30억을 만들었고, 서비스를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로 만들면서 사회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게 목표입니다.


참고 기사

https://news.mt.co.kr/mtview.php?no=202****-****32734577

유쾌한프로젝트 어떤 회사인가요?

(주)유쾌한프로젝트는 멘탈헬스케어 최종 목표는 AI Agent를 만드는 것입니다. 현재는 기업 임직원을 위한 멘탈헬스케어 SaaS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현대인의 마음건강을 위해 필요한 기술, 전문가, 그리고 다양한 기업들을 모아 서비스를 제공하고 유쾌한 세상을 만드는 것이 목표입니다.

어떤 분을 찾고 계신가요?

[유쾌한 프로젝트가 일하는 방식]

우리의 방식에 공감하는 창의적인 실무형 인재를 찾습니다.


  • 나의 일은 나의 방식대로 한다.

유쾌한프로젝트에는 결재하려고 존재하는 사람은 없다. 조직체계는 담당하는 업무의 난이도와 책임을 결정하는 것이지 결재 체계를 가져가려는 것이 아니다.


  • 결과가 있는 일을 한다.

일을 시작할 때부터 그 결과가 무엇인지의 목표를 확실히 정하고 시작한다. 매출/성장/순이익/향후 비지니스를 위한 관계설정/대외적 이미지 등 원하는 목표를 설정하고 이 목표에 어긋날 때는 목표를 수정하지 말고 그 일을 드랍한다. 회사는 수익을 창출하는 집단이고 우리는 거기에 문화까지 창출해야 하는 집단이다.


  • 일의 진행을 숨기지 않는다.

진행 상황을 항상 투명하게 공유한다.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않으면 동료(상사/동기/후임)을 찾아가 소통한다. 능력이 부족한 것 보다 자신에게 잘 안 맞는 일 일수 있으니 소통과 협업으로 극복한다.


  • 내가 "이해할 수 있는 일"을 해야 한다.

“나는 왜 이 일을 하고 있지?”에 대한 해답을 찾고 일한다.

스스로 이해할 수 없는 일은 누구도 이해시킬 수 없다.

모든 업무는 타인을 이해시키는 것으로부터 시작한다.


  • “그럼에도 불구하고”

세상에는 되는 일보다 안되는 일이 압도적으로 많다. 왜 안되는 건지는 누구나 애기 할 수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되는 일로 만드는 방법을 찾는 것이 우리의 일이다.


팀의 분위기를 파악해보세요.
팀원 정보
search icon홍주열 대표
6개월 만 기업가치 4배 오른 테이스티나인을 1000억원 규모의 인수 합병을 체결했습니다. 관련 기사 - https://dealsite.co.kr/articles/66746 관련 기사 - https://www.food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95541
근무 위치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로 352길 창진빌딩 3층
백엔드 개발자(4년 이상) · 경력 4~8년
bookmark
JavaScript
NodeJS
MongoDB
프로덕트 디자이너(4~8년차) · 경력 4~8년
bookmark
Figma
Adobe Illustrator
Adobe Photoshop
CEO Staff · 경력 3년 이상new
bookmark
logo
(주)그룹바이HR | 서울특별시 강남구 역삼로 175 현승빌딩 5층 (Tips타운 S3)사업자등록 : 333-88-02226 | 직업정보제공사업 신고번호 : J1200020230023 | 대표 : 임진하문의 : hello_world@groupby.biz | 070-8018-7502 (평일 오전 10시 ~ 오후 6시)
instagramkakaotalkyoutub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