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레버-엑스퍼트 신규 시장 기회 발굴, 잠재고객 대상 인/아웃바운드 세일즈
• 에이전시/광고주 기술적 요구 사항을 파악하여 세일즈 기회 발굴 및 솔루션 제안
• 기존/잠재 고객에게 레버-엑스퍼트 기능 업데이트 제안, 설명회 및 프리젠테이션
• 고객/시장 보이스 제품팀에 전달하여 솔루션 고도화
• 문의 고객 응대 및 고객 관리 업무
• 계약 체결 후 고객 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도 유지
• 프로모션, 컨퍼런스 기획 및 운영
서류전형 > 전화 인터뷰 > 1차 인터뷰 > 2차 인터뷰 > 처우협의 및 채용확정